포커브로스 - 홀덤브로스,홀덤브로스,브로스펍 포커브로스 펍

나의 핸드가 더 세다고 믿게 만들기 위해, 상대방을 폴드시키려는 목적으로 하는 베팅입니다.

핸드의 강도보다 포지션의 이점을 이용한 베팅입니다. 주로 인 포지션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특정 플레이어가 상대 플레이어를 역전하기 위해 필요한 카드, 그 카드들의 총 개수를 아웃츠라고 합니다. 아웃츠가 없는 경우, 드로잉 데드입니다.

포커브로스는 클럽을 가입하여 전세계인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각 베팅 라운드 전에 탑 카드를 버리는 것을 말합니다. (카드 뒷면에 혹시 모를 표시가 있을 수 있기에, 사전에 방지하는 의미로 맨 위 한 장을 버립니다.)

포커브로스 아이템모으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를 드립니다. 포커브로스 다이아몬드유니온에서 활동하고 있는 비오에스라고 합...

블러프로 의심되는 플레이어가 베팅 한 경우, 콜 또는 레이즈를 하여 블러프를 방어하는 플레이를 말합니다.

핸드폰게임으로 진행되는 #홀덤토너먼트이기 때문에 아주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가장 먼저 행동하는 포지션에 있는 것을 말합니다. 프리플랍에선 언더 더 건, 미들 포지션을 아웃 오브 포지션이라고 말합니다.

앞에서 베팅이 없을 경우, 체크를 통해 다음 플레이어에게 액션을 넘길 수 있습니다.

앞에서 다른 모든 플레이어가 폴드하면 블라인드와 앤티를 뺏을 의도로 레이트 포커브로스 포지션에서 약한 핸드로 레이즈하여 폴드를 받아내려는 행동입니다.

이전 베팅 라운드에서 주도권이 없었던 플레이어가 초기 포지션에서 베팅 한 것입니다. 이 플레이는 대부분 게임을 못하는 플레이어들이 많이 했기 때문에 이런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연습용 게임과 소셜 게임에서 성공했다고 해서 실제 돈을 걸고 하는 게임에서의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딜러 버튼 바로 오른쪽에 있는 자리를 말합니다. 홈 게임에서 버튼(딜러) 플레이어는 실제로 카드를 섞고, 컷오프 플레이어는 덱을 컷(기리)하는 것에서 유래되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